Letasoft Sound Booster 소리 증폭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

ONLINE|2019. 6. 9. 08:30
반응형



컴퓨터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사운드가 풍성하면 화면에 대한 몰입도가 훨씬 높아집니다. 그래서인지 소리 증폭 프로그램을 통해 PC 사운드 볼륨 이상의 크기로 사운드를 키우려고 하는 경우도 크게 늘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볼륨만 키우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음질이 깨져서 오히려 몰입도를 반감합니다. 그래서 검증된 소리 증폭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데,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Letasoft Sound Booster 입니다. 배그 필수 유틸이라고도 불리는데, 사운드 부스터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Letasoft Sound Booster 소리 증폭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

Letasoft Sound Booster는 영국에서 개발된 음향 소프트웨어로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따로 존재합니다. 유료는 프리미엄 버전으로,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고 싶을 때 고려해보시면 되지만 대체로는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하다는 평입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개발사인 Letasoft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 Letasoft Sound Booster 다운로드 링크(공식 사이트)

https://www.letasoft.com/sound-booster-download/


개인 블로그나 다른 웹사이트 등에 개인이 첨부파일로 올려두기도 하지만, 애드웨어나 악성코드가 숨어있을 가능성도 있으며 최신 버전이 아니어서 보안에 취약한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구글 등에 [사운드 부스터(Sound Booster)]를 검색하거나 위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Letasoft Sound Booster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첫 화면은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사운드 부스터 다운로드 버튼은 우측 [Download Now]라고 적힌 버튼입니다. 그대로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참고로 Letasoft Sound Booster는 윈도우 7/8/10, Vista, XP(32, 64bit)에서 사용 가능하며 CPU 1.0 GHz 이상, 메모리 256MB 이상, 디스크 공간 10MB 이상을 요구합니다.





Letasoft Sound Booster 다운로드 후 실행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한국어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English]로 언어 설정을 한 뒤 계속해서 진행합니다. 라이선스 관련 사항에 대한 내용도 읽고 [I accept the agreement]를 선택하여 [Next]를 눌러가며 설치합니다. 설치 과정은 여타의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레타소프트 사운드 부스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후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최소화된 아이콘을 더블클릭하거나 우클릭하면 맨 위에 [Show]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운드 볼륨이 0~100의 범위에 있었던 것과는 달리 사운드 부스터는 100~500%의 범위를 가집니다. 즉, 기본 PC가 제공하는 최대 음량의 5배까지 증폭할 수 있는 셈입니다. 하단의 [Enable]을 체크하면 사운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외에도 메뉴에서 [Boost Mode]를 누르면 [SuperBoost] 등의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부스터 무료 버전은 최대 14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버전은 사용 시 매 5분마다 5초간은 사운드 증폭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나름의 쿨타임으로 여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운드 부스터 유료 구매 페이지

https://www.letasoft.com/sound-booster-buynow/


무료 사용 기간을 늘리고 싶다면 letasoft에 직접 문의하라고 게재되어 있지만 실제로 연락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네요

유료 구매는 베이직이 19.95$(PC 1대에 설치), 스탠다드가 34.95$(PC 3대에 설치), 프로페셔널이 49.95$(PC 5대에 설치)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