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 및 플레이

ONLINE|2019. 9. 27. 19:30
반응형


오락실에서 또는 집에서 친구들과 오락기로 테트리스를 해보신 경험 있으실 겁니다. 이후 휴대폰으로도 테트리스를 즐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생겨나면서 테트리스를 찾는 사람은 크게 줄었습니다. 하지만 고전게임답게 단순한 플레이 방법과 쉽게 질리지 않는다는 특징 덕분에 다시 테트리스를 하고자 하는 경우도 종종 생기고 있는데, 이럴 때는 PC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PC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 및 플레이



기존에는 플래시 게임으로 테트리스를 즐기는 것이 더욱 흔했습니다. 별도로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고 사이트에만 접속하면 늘 테트리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2020년 말부터 보안 상의 이유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이 중단될 예정이기 때문에 테트리스를 포함하여, 그동안 플래시 게임으로 즐기던 게임들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PC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tetrisonline.pl/


소개해드릴 테트리스 다운로드 사이트는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Tetris Online Poland)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이므로 내용을 번역하여 읽고 싶은 경우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등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C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첫 페이지 하단의 [Download Game]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이어지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TOP English Version] 글자를 클릭하면 영어 버전 PC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TOP 는 Tetris Online Poland의 약자이며, 영어와 중국어 버전은 별도 존재하므로 편의에 따라 다운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소요 시간은 3분 가량입니다.





위의 방법으로 PC 테트리스 무료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고 [TOPLauncher]를 클릭하여 실행하면 즉시 테트리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게임 시 사용할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 신규 가입 시에는 [Register new account] 버튼을 눌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개인 레레코드 보관을 위한 용도로 계정 등록 과정도 간단합니다.






[Register new account]를 클릭하면 다시 테트리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 계정 등록 메뉴로 이동되는데 해당 페이지에서 ID로 사용할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고 성별을 설정한 후 [Register] 버튼을 눌러 신규 계정 생성을 완료해줍니다.





이후, 방금 만든 새로운 계정으로 게임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이 테트리스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혼자 게임을 즐기며 점수를 갱신하려면 [Single Player] 메뉴를, 다른 사람과 경쟁하며 같이 게임하려면 [Multiplayer] 메뉴를, 컴퓨터와 대결하려면 [Training] 버튼을, 게임용 아이템을 사려면 [Shop]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Single Player]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다시 [Time attack], [Challenge], [Marathon], [Driller] 등의 세부 메뉴가 나타납니다. 40줄 빠르게 깨뜨리기, 정해진 시간 내 많은 점수 얻기 등 옵션이 가미되어 있으며 각 영역별 일간 랭킹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름, 시간은 물론 그 사람의 플레이 화면도 재생하여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MultiPlayer] 메뉴 또한 클릭하면 위와 같이 다시 세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레벨은 [General]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원하는 레벨을 선택한 후,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방을 선택해 들어가거나 새로 방을 만들어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계정만 생성하면 다양한 방식으로 무한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간편히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Razer Cortex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ONLINE|2019. 8. 29. 22:07
반응형


온라인 게임을 즐기다 보면 렉이나 오류가 심하거나 속도감이 나지 않아서 패배하는 경우를 겪어보셨을 겁니다. PC 사양이 느려서 게임 실행이 느리기도 하지만 같은 사양이라 하더라도 PC 내 메모리 손실이 심한 경우 게임 플레이가 어렵습니다. PC를 고사양으로 바꾸면 제일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럴 수 없다면 내 PC로 어떤 게임들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지 확인하고 메모리 손실을 줄이기 위한 최적화 사양을 체크하면 좋을 텐데 Razer Cortex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간편합니다.

 




  Razer Cortex :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Razer Cortex는 Game Booster, System Booster, Razer Game Deals, 그리고 모바일 버전 Razer Cortex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중 게임 부스터를 통해서는 FPS를 증가시키거나 로딩 시간을 줄일 수 있고 시스템 부스터를 쓰면 하드디스크 공간 정리를 비롯한 시스템 성능 증가가 가능합니다 이 같은 프로세스를 통해 내 PC를 깨끗하게 유지함은 물론 게임 최적화까지 가능합니다.




Game Deals를 통해서는 원하는 게임 소프트웨어 등의 신작 소식 및 가격 인하 소식 등을 접할 수 있고 캠페인, 이벤트, 무료 보상 등을 지원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Razer Cortex 다운로드 및 실행은 윈도우 7, 8, 10 등의 환경에서 가능합니다.





※ Razer Cortex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www.razer.com/cortex


Razer Cortex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구글 등 검색창에 [Razer Cortex]를 입력하면 즉시 이동 가능하며 위 링크를 통해서도 이동 가능합니다. 영문 홈페이지이므로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사용해도 되고, 즉시 다운로드 하실 분들은 첫 화면의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파일을 열어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치할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우측 하단의 [설치]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함께 설치 가능한 Razer Synapse는 매크로를 설정하거나 Razer 제품군들의 조명 설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함께 설치하려면 체크 선택 후 [설치]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후 로그인 또는 INSIDER 신규 가입을 진행하거나, 비회원 게스트로 Razer Cortex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게임 부스터], [시스템 부스터], [딜], [보상] 탭을 모두 사용 가능하며 게임 시작 시 성능을 부스팅하고 싶다면 [게임 부스터] – [부스트] - [지금 부스트]를 누르면 누르면 됩니다. [자동 부스팅]을 설정하면 게임 시작 시 자동으로 게임 부스터가 작동하며, 게임하지 않더라도 PC 관리를 위해 사용해주면 도움이 됩니다.


 


[시스템 부스터] – [최적화] – [스캔] 버튼을 누르면 정리할 수 있는 시스템 항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리, 속도 향상, 게임 조각 모음 등의 시스템 클리닝을 통해 PC 성능을 최대로 이끌 수 있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내 장치] 메뉴를 통해 내 PC의 정확한 사양도 체크 가능합니다.


PC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용해볼 만한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108배 참회문 다운로드 및 동영상

ONLINE|2019. 8. 20. 21:43
반응형


불교에서는 마음을 흩뜨리는 여러가지 번뇌를 108가지로 분류합니다. 그리고 108번뇌에 대해 스스로 돌아보고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108배를 실천합니다. 삶에 집중하고 불필요한 번뇌를 버리기 위한 하나의 삶 속 의식으로 108배에 몰입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108배 참회문을 읽거나 읊으면서 또는 동영상이나 음성으로 듣습니다. 108배는 또한 운동 효과도 있기 때문에 몸과 마음을 함께 수양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언제 어디서든 수행할 수 있도록 행복을 찾는 108배 참회문 내용을 적어왔습니다.

 




  108배 참회문 다운로드 및 동영상



목적은 동일하지만, 108배 참회문은 사용되는 단어나 어미 등이 조금씩 다릅니다. 오늘 소개할 108배 참회문은 BBS 불교방송에서 제공하는 [행복을 찾는 108배] 방송을 출처로 하며 메모장(txt), 한글(hwp), 워드(docx) 파일의 세 가지 형태로 준비했습니다. 원하는 파일 형태를 확인한 후 다운받아 출력하거나 지니고 다니면서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BBS 불교방송 108배 참회문 동영상도 하단에 첨부하였습니다.








지혜와 복덕을 갖추신 부처님께 귀의합니다.

번뇌를 벗어나게 하는 가르침에 귀의합니다.

대중의 으뜸이신 승가에 귀의합니다.


대자대비로 온 세상을 두루 살피고

행복의 세계로 이끌어 주시는 부처님

지극한 마음으로 발원합니다.


부질없는 욕심을 모두 버리고

번뇌와 탐욕에서 벗어나, 구름을 벗어난 달처럼

지혜에 눈 뜨고 세상을 밝히겠습니다.

나의 행복을 위해서

다른 사람을 아프게 하지 않겠습니다.


만인의 행복이 곧 나의 행복임을 생각하면서

일심으로 절을 올립니다.





1. 내가 아는 모든 생명을 깊이 공경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2. 스스로를 낮추어 자신에게 있는 나쁜 성품을 다스리며 절합니다. 

3. 내 이익을 앞세우는 이기심을 내려놓으며 절합니다. 

4. “나”와 “남”이 차별없이 소중하고 평등하다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5. 끊임없이 일어나는 욕심내는 마음을 절제하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6. 화내고 성내는 마음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며 인내하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7. 몸과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스스로를 돌아보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8. 참된 자신을 찾고 내면의 성장을 위한 수행의 마음으로 절합니다. 

9. 어리석은 마음을 거두고 지혜로운 마음 생기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10. 험난한 인생길 잘 참고 견뎌온 스스로를 칭찬하며 절합니다. 


11. 나쁜 일을 멀리하고 착한 일을 가까이 한 스스로를 감사하며 절합니다. 

12. 지금의 나를 있도록 해준 세상 모든 인연들에 감사하며 절합니다. 

13. 부모님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 그 크신 은혜에 절합니다. 

14. 나를 이끌어 준 세상의 모든 스승들께 진실한 마음으로 절합니다. 

15. 인생의 험난한 길을 동고동락한 친구와 동료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절합니다. 

16. 나를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있게 한 조상님의 은혜에 절합니다. 

17. 생명의 원천이 되는 공기와 물, 자연과 우주의 한없는 은혜에 절합니다. 

18. 나의 지나친 욕심이 화를 부르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19. 사랑한다고 하면서 집착하고 괴롭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0. 내가 옳다는 교만심으로 다른 이와 대립하는 마음은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1. 욕심에 눈 어두워 다른 이에게 피해를 주고 있지 않은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2. 상대의 마음을 오해하여 나쁘게 받아들이는 성품은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3. 내 생각대로 하려는 마음 때문에 상처 준 사람은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4. 헛된 허영심으로 사치하는 일은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5. 아껴 쓸 수 있는데도 무심코 낭비하는 것은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6. 잘못된 행동을 하고도 합리화하는데 길들어 있는 건 아닌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7. 쉽게 말하여 약속을 지키지 못한 일이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8. 지나간 과거에 집착해 스스로를 괴로움에 빠뜨리지 않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29. 오지도 않은 미래를 걱정하며 스스로를 속박하지 않나 돌아보며 절합니다. 

30. 나 자신의 명예를 위해 타인의 명예를 짓밟은 일은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31. 긍정적인 마음보다 부정적인 요소들만 찾는 마음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32. 고난을 헤쳐 나가기보다 막연한 두려움에 사로잡힌 마음 없는지 돌아보며 절합니다. 

33. 최선을 다할 때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는 믿음으로 절합니다. 

34. 값진 보석과 같이 소중한 나 자신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35. 보답을 바라지 않는 마음으로 보시하며 살 것을 다짐하며 절합니다. 

36. 삶에서 겪는 수많은 사건과 두려움은 잠시 머물다 가는 것을 알기에 절합니다. 

37. 저의 하루는 날마다 좋은 날, 좋은 사람, 좋은 일로 펼쳐질 것을 믿으며 절합니다. 

38. 뿌린 대로 거두는 것이니 좋은 씨앗을 뿌리는 사람 되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39. 저항하는 마음 버리고 내가 뿌린 것을 겸허히 받아들이기 위해 절합니다. 

40. 적은 것에 만족하며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기 위해 절합니다. 





41. 열심히 일하고 정직하게 사는 삶을 살기 위해 절합니다. 

42. 아무리 사소한 약속이라도 어기지 않고 잘 지키기 위해 절합니다. 

43. 남들이 비난하거나 멸시해도 진실된 길을 꿋꿋하게 나아가기 위해 절합니다. 

44. 내 뜻과 맞지 않는 사람도 배격하지 않고 다정한 이웃으로 여기기 위해 절합니다. 

45. 과거와 미래에 사로잡히지 않고 지금 이 순간 깨어있기 위해 절합니다. 

46. 가족만을 향한 집착 대신 자비와 사랑의 마음 커지기 바라며 절합니다.

47. 넉넉한 마음으로 타인을 포용할 줄 아는 마음이 커지기 바라며 절합니다. 

48. 오늘 할 일을 미루지 않고 순간마다 열정을 다하기 바라며 절합니다. 

49.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지 않고 지금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하기 바라며 절합니다. 

50. 게으르지 않고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끝까지 가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51. 내가 지은 잘못을 인정하고 변명하지 않는 사람 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52. 어떤 문제라도 회피하지 않고 용기 있게 마주하는 사람 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53. 익숙함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사람 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54. 잘못한 일은 즉시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겸손한 마음 얻기 바라며 절합니다. 

55. 삶의 순간순간 여유 있게 웃을 수 있는 넉넉한 마음 커지기 바라며 절합니다. 

56. 내가 만나는 사람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사람 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57.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에 성심껏 동참할 수 있기 바라며 절합니다. 

58. 세상이 아무리 혼탁하고 어지러워도 초연하고 깨끗하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59. 역경이나 재난마저 행복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마음가지길 원하며 절합니다. 

60. 바라는 일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해도 절망하지 않기 바라며 절합니다. 





61. 나에게 주어지는 과제들을 회피하지 않고 순리대로 받아들이기 원하며 절합니다. 

62. 사람을 사귀는데 이익을 바라지 않고 의리와 겸손으로 사귀기 바라며 절합니다. 

63. 억울함을 당해도 원망하지 않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기회로 삼기 바라며 절합니다. 

64. 몸에 병이 생기면 오히려 약으로 알아 반성하는 기회로 삼기 바라며 절합니다. 

65. 미움과 질투의 감정 버리고 감사와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기 원하며 절합니다. 

66. 허전함과 외로움의 감정에 물들지 않고 충만하고 기쁘게 살기 원하며 절합니다. 

67. 불안과 공포의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고요하고 평온하기를 원하며 절합니다. 

68. 위기의 순간에도 자비의 마음 잃지 않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69. 뜻하지 않는 일을 겪게 돼도 겸허히 수용하는 마음 생기기 바라며 절합니다. 

70. 권력과 물질의 무상함을 깨달아 덧없는 일로 고통 받지 않기 바라며 절합니다. 


71. 부드럽고 신중한 언행으로 타인의 삶에 도움 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72. 인간관계에서 편견을 버리고 늘 새롭고 유익한 만남 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73.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배려하며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기 바라며 절합니다. 

74. 어떤 곳에서도 잘 화합하며 세상을 원만하게 살아가기 바라며 절합니다. 

75. 내 명예가 높아지는 것보다 다른 이의 이름이 더 빛나기 바라며 절합니다. 

76. 내가 가진 능력과 기술을 필요로 하는 누군가와 나누기 바라며 절합니다. 

77. 사랑하던 사람이 나를 떠나게 되어도 함께 했던 모든 시간에 감사하며 절합니다. 

78. 집착하는 감정 버리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마음 갖기를 원하며 절합니다. 

79. 나와 견해가 다른 사람의 말을 조용히 경청하기 바라며 절합니다. 

80. 이웃과 대립하지 않고 배려와 조화로움 속에서 평화롭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81. 내려놓을 때가 왔을 때 놓을 줄 아는 지혜 생기기 바라며 절합니다. 

82. 내 생명은 귀중한 것이니 함부로 대하거나 자책하지 않기 바라며 절합니다. 

83. 대접받고 싶은 마음 버리고 어떤 자리에 가도 본분을 지키기 원하며 절합니다. 

84. 언제나 부드러운 말로 평화를 주는 사람이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85. 어떤 나쁜 조건 속에서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기 원하며 절합니다. 

86. 화나는 일과 마주쳐도 거칠게 행동하지 않고 유연한 태도 갖기 원하며 절합니다. 

87. 고난의 순간에 변명하거나 남의 탓을 하거나 비굴해지지 않기 바라며 절합니다. 

88. 타인을 험담하지 않고 칭찬으로 격려하는 마음 갖기 원하며 절합니다. 

89. 타인의 단점보다 장점을 세상에 드러내어 그 사람이 성공하기 바라며 절합니다. 

90. 타인의 고통이 나의 고통임을 알아차려 타인의 행복을 기원하며 절합니다.

 

91. 타인의 실패와 성공에 함께 슬퍼하고 기뻐하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92. 세상 모든 아픈 사람들이 질병에서 벗어나 자유롭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93. 길을 잃고 헤매는 이들이 바른 길 만나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94. 세상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궁핍에서 벗어나기 바라며 절합니다. 

95. 세상 모든 존재들이 기아와 질병, 전쟁으로부터 해방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96. 세상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스승을 만나 큰 지혜 얻기 바라며 절합니다. 

97. 세상 모든 사람들이 직장과 사회에서 좋은 지도자 만나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98. 세상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기 바라며 절합니다. 

99. 착한 일을 하려는 사람들의 원이 하루빨리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절합니다. 

100.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직장을 얻어 성취와 보람 느낄 수 있기 바라며 절합니다. 








101. 청소년들이 진정으로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길 찾기 바라며 절합니다. 

102. 한 방울의 물에도 천지의 은혜가 담겨있으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103. 한 알의 곡식에도 만인의 노고가 담겨있으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절합니다. 

104. 너와 나를 분리한 좁은 벽을 넘어 하나로 공명하는 넓은 마음에 절합니다. 

105. 절하면서 느껴지는 충만하고 풍요로운 지금 이 순간에 감사하며 절합니다. 

106. 내 안의 깊은 곳에서 빛나고 있는 참된 성품을 향해 절합니다. 

107. 세상 모든 사람들의 내면에서 빛나고 있는 참된 본성을 향해 절합니다. 

108. 지금 올린 108배가 모든 생명에게 지혜와 자유의 씨앗 되기 바라며 절합니다. 





거룩하신 부처님

간절한 마음으로 발원하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자비심으로 감사하며 대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대하겠습니다.

가는 곳마다 부처님의 자비와 가르침이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시방삼세 제불보살님께 지극한 마음으로 바라오니

깨달음의 길에서 물러나지 않게 해주시고

부처님의 진리와 가피 속에서 복과 덕이 충만한 행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 석가모니불

나무시아본사 석가모니불






※ 행복을 찾는 108배 동영상 바로가기

http://www.bbsi.co.kr/HOME/BBS_PLAYER/?PG_TYPE=VOD&ProgramCode=4&IDX=216861



※ 행복을 찾는 108배 참회문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