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및 무설치 사용 방법

ONLINE|2019. 6. 26. 08:30
반응형



인터넷 이용을 하거나 동영상을 볼 때, 그리고 특히 게임을 할 때 사용 속도가 느리면 재미가 반감되기 마련입니다. 기본 컴퓨터 사양이 아무리 좋아도 사용 시 느린 컴퓨터가 있고, 오래된 컴퓨터지만 사용 시 속도감이 제법 나는 컴퓨터가 있는데, 이는 네트워킹에 달려있습니다.


네트워킹 속도를 높여주는 일명 인터넷 최적화 프로그램인 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 Birth)를 사용하면 네트워크 상의 지연을 없애주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과 패스타핑 리버스의 차이, 그리고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및 무설치 사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핑 프로그램이란?


패스트’핑’ 프로그램은 ‘핑’을 잡아서 없애는 역할을 합니다. 게임 시 캐릭터의 움직임이나 공격 반응 속도가 늦는 등 딜레이가 있을 때 흔히 ‘핑이 높다’고 하는데, 이때 패스타핑을 사용해서 핑을 잡으면 게임의 딜레이도 없애주고 인터넷 속도도 향상시켜줍니다.


핑 프로그램 중 잘 알려진 프로그램은 패스트핑과 패스타핑 리버스 버전이 있으며, 윈도우 OS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받기 – 네이버 자료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611


※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받기 – 개발자 사이트

https://www.bycpp.net/79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및 사용법


패스타핑 리버스는 무설치 버전으로 사용 가능한 핑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클릭하여 개발자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경로는 모두 상단에 따로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제공하는 첨부파일에는 애드웨어나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이 포함되어 있을 우려가 매우 높으며, 이름만 패스타핑 파일로 가장한 경우도 많으므로 안전하게 개발자 공식 사이트에서 PC 다운로드 받으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윈도우 32비트, 64비트 파일 중 선택하여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32비트와 64비트를 한꺼번에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로드 후 실행한 모습입니다 무설치 버전이기 때문에 바로 위와 같이 실행되며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1, 2로 표시하였습니다.


1) 패스타핑 리버스를 온오프 시키는 부분입니다. 시스템 재부팅할 필요 없이 On 또는 Off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즉석에서 바로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사용 목적에 따라 [게임 전용] 또는 [웹+게임] 중 선택하여 [On]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게임 전용] 모드 실행 시 웹브라우저는 조금 느려지고, [인터넷용] 모드 실행시 게임은 조금 느려집니다.


 


2) 하단의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 메뉴에서도 원하는 설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프로그램은 [On] 시켜둔 상태라면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 메뉴에서 설정에서 [게임전용]과 [웹+게임] 등 모드를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랜카드 연산: 고속 다운로드나 고속 업로드를 하는 경우 CPU 사용률을 낮춰주는 옵션이며 기가 비트 인터넷 사용 시에 유용합니다. 




  패스타핑 다운로드 및 사용법



※ 패스트핑 무료 다운로드

http://www.fastping.co.kr/main/main


패스타핑 리버스와 달리, 패스트핑은 PC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롤, 디아블로, 블레이드앤소울, 던전앤파이터, 와우, 피파 등의 게임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외와 같은 개인정보 입력 창이 뜹니다. 실제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좌측 상단의 X표시를 누릅니다. X표시를 눌러 창을 닫는 것과 별개로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위 창은 일종의 광고입니다.








다운로드 후 패스트핑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하나의 창과 하나의 실행 버튼이 나타납니다.


1)의 창은 일명 [앱스] 창으로 환경설정이나 게임 녹화, 메모 등의 기타 기능을 사용가능한 창입니다.

2)의 버튼은 패스트핑을 On/Off하는 버튼으로 끄거나 켤 때마다 패스트핑 최적화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또한 패스트핑 프로그램을 종료하거나 버튼을 누를 때에도 광고 창이 새로 열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패스타핑 리버스와 패스트핑 중 원하는 버전을 다운받아 컴퓨터 성능 및 속도 최적화에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